현대자동차 | 제네시스


제네시스 국내 소셜 채널 첫 런칭 기획 및 운영
MY GENESIS 통합 앱 HOW-TO(튜토리얼) 영상 콘텐츠 제작

표면적인 제네시스의 정보 전달은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이미 국내 소비자에게 충분하기에
정보전달이 아닌 제네시스만의 매력을 전달하기 위한 보다 섬세히고, 진심인, 제네시스의 [속 마음]을 국내 소비자에게 어필


▷ 운영 채널 : 유튜브 / 인스타그램 







MY GENSIS 앱 HOW-TO(튜토리얼) 영상
제네시스.png


더 나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각 기능별로 존재했던 5가지 앱이 하나로 통합된 신규 'MY GENESIS 통합앱' 탄생
MY GENESIS 앱의 주요 기능과 사용법에 대한 튜토리얼 영상임과 동시에 
​단순 정보성 콘텐츠 성격을 넘어선 User Scence 중심의 브랜디드 콘텐츠로서도 고객에게 어필하고자
고객의 생활감이 묻어나는 환경과 상세 앱 UI가 보여지는 사용 모습이 자연스레 녹아들 수 있도록 연출, 총 6편의 튜토리얼 영상 제작

18_제네시스_05(0001).png



 
단순 앱 카테고리의 수순이 아닌 [고객 TPO 중심의 카테고라이징]
1. 앱 리뉴얼 소개     |    2. 차량등록 및 가입    |    3. 디지털 키    |    4. 라이브 스타일 케어     |     5. 원격 제어    |     6.EV서비스
18_제네시스_02(0001).jpg




/ 

앱 UI 플로우 정리 및 합성

앱 구동 모습 중 대부분의 씬들은 각 편의 시간과 상황에 맞는 화면으로 수정이 필요하여, 모든 UI를 새롭게 합성하는 작업 진행
촬영 시 핸드폰에 녹색 크로마키 화면을 띄워두고 모델이 터치하는 손가락 위치를 세심히 조절하여 추후 후반작업에서 앱 화면 합성으로 제작


18_제네시스_03.jpg




/ 

2D 디자인
핸드폰베젤_정면.jpg
앱 UI가 화면과 자연스럽게 녹아들고 공간과 확연히 분리되지 않도록 얇고 투명하게 디자인
제네시스_01.png
 앱 시점에서 고객을 바라보는 UI 화면 연출
제네시스_02.png
 2D 합성 작업
1(0001).jpg
자연 속 전기충전소로 배경 합성_EV서비스 편






/ 

국내 통합 'MY GENESIS' 앱 HOW-TO영상 6편






1. 앱 리뉴얼 소개 편    
기존 구 버전 앱 5종의 주요 기능이 하나로 통합되어 'MY GENESIS' 단일 앱으로 리뉴얼








2. 차량등록 및 가입 편    
제네시스 신차 구매 고객이 차량 인수 후 진행하는 차량 등록과 서비스 가입 과정








3. 디지털 키 편    
고객들이 가장 빈도 높게 사용하는 '디지털 키' 기능의 설정과 공유 방법








4. 라이프 스타일 케어 편    
고객과 차량의 라이프 스타일을 케어하는 제네시스만의 고객 맞춤 서비스








5. 원격 제어 편    
고객의 일상 속 다양한 상황과 니즈에 대응하며 최상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원격제어 기능








6. EV 서비스 편    
여행중에도 원하는 장소에서 원하는 시간에 충전이 가능한 EV 서비스






/ 

온드미디어 라이브
18_제네시스_14.jpg






제네시스 국내 소셜 계정 '제네시스 코리아' 운영